드레스덴한인교회

3월 15일(주일) 교회소식 / 공동체예배

03/14/2020
Changgook Ahn

1. 지난 주일 공동체예배에 처음 방문해 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의 아름다운 교제를 함께 계속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김은희 자매(CBS 근무, 한국 거주, 여행)

 

2. 코로나19(COVID-19)가 드레스덴 지역에도 발생되었고 그 확산이 독일 전역에 극심해짐에 따라 전염 예방을 위해 우리 교회에서도 다시 공지가 있을 때까지 공동체예배도 실시간 온라인예배로 드립니다. 물론 교회당에서 예배가 진행되니 참석을 하고 싶은 분들은 참석해도 좋습니다만, 감기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19에 어떤 형태로든 접촉 가능성이 있는 분들은 온라인예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수요모임, 금요청년모임, 청소년부와 어린이부 모임, 새가족반 등을 모이지 않습니다. 청년다방과 주일 공동체예배 후 식사교제도 당분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QT를 비롯하여 개인적인 경건생활에 더욱 애써 주시기 바랍니다.

 

4. 찬양팀 카라에서 베이스기타, 건반 등으로 섬길 지체들을 찾고 있습니다. 함께 섬기길 원하시는 분은 찬양팀장 김지훈 집사나 안하람 형제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5. 교인동정

  귀국/ 홍유민 자매

  취업축하/ 최광희 집사(Pfalztheater-kaiserslautern)

  입국/ 박지훈 형제, 이지혜 자매, 이찬주 자매, 김지은 자매

 

** 2020년 3월 15일(주일) 공동체예배 **

  찬양과 경배/ 찬양팀 카라

  회중기도/ 이상태 집사

  설교/ “한 손엔 칼을 잡고, 한 손으로는 일을 하며” (느헤미야 4:7~23)

               - 안창국 담임목사

  봉헌 찬송/ 찬송가 369장 죄짐 맡은 우리 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