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한인교회

5월 17일(주일) 교회소식 / 공동체예배

05/16/2020
Changgook Ahn

1. 지난 주일 공동체예배에 처음 방문해 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의 아름다운 교제를 함께 계속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홍택 형제(어학중, 등록)

 

2. 내일(5월 18일)부터는 인원 제한 없이 교회당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음 주일부터는 모든 성도들이 교회당에서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당분간은 실시간 온라인예배도 동시에 진행하니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감기 증상 등이 있는 분들은 집과 가정에서 온라인예배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교회당에서 예배를 드릴 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로 1.5m 이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의 위생수칙을 적용하여 예배를 드리니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4. 오늘은 목자주일입니다. 우리원들을 섬기느라 애쓰고 있는 우리지기들에게 마음을 다하여 축복하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오늘 오후 2시 30분에 제직회가 본당에서 있습니다. 집사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다음 주일(5월 24일) 공동체예배 후에는 임시 공동체회의를 소집합니다. 정회원들은 모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주 의제: 신임 담임목사 인준).

 

7. 침례를 받으실 분들을 신청 받고 있습니다. 구원을 받았으나 아직 침례나 세례를 받지 않으신 분들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실시간 온라인예배로 드리면서 온라인송금으로 헌금하실 분들은 주보의 앞면이나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교회 통장 계좌로 이체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송금을 하실 때에는 헌금자의 영문 이름과 헌금명목을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교인동정

   입국/ 서예은 자매

   출산축하/ 김현수 형제, 김수진 자매 가정(득남)

 

** 2020년 5월 17일(주일) 공동체예배 **

  찬양과 경배/ 찬양팀 카라

  회중기도/ 김지훈 집사

  찬양/ 샤마앙상블 & 찬양팀 카라

  설교/ “성령의 열매- 온유”(갈라디아서 5:22, 23; 디도서 3:1~11)

              - 안창국 담임목사

  봉헌 연주/ 열매맺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