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한인교회

5월 24일(주일) 교회소식 / 공동체예배

05/23/2020
Changgook Ahn

1. 이번 주일부터는 인원 제한 없이 교회당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부터는 모든 성도들이 교회당에서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당분간은 실시간 온라인예배도 동시에 진행하니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감기 증상 등이 있는 분들은 집과 가정에서 온라인예배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교회당에서 예배를 드릴 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로 1.5m 이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의 위생수칙을 적용하여 예배를 드리니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공동체예배 후에는 임시 공동체회의를 소집합니다. 정회원들은 모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주 의제: 신임 담임목사 인준).

 

4. 다음 주일 공동체예배 후에는 목자모임이 있습니다. 우리지기들과 부우리지기들은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5. 침례를 받으실 분들을 신청 받고 있습니다. 구원을 받았으나 아직 침례나 세례를 받지 않으신 분들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온라인송금이나 페이팔(PayPal)을 통해 헌금을 하실 분들을 위한 교회의 은행 계좌정보와 페이팔 정보가 주보 1면과 교회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송금하실 때에는 반드시 헌금자의 이름과 헌금 항목을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교인동정

  입국/ 박예나 자매

 

** 2020년 5월 24일(주일) 공동체예배 **

  찬양과 경배/ 찬양팀 카라

  회중기도/ 정슬기 집사

  찬양/ 글로리아성가대

  설교/ “성령의 열매 9- 절제” (갈라디아서 5:22, 23; 누가복음 9:23)

             - 안창국 담임목사

  봉헌연주/ 샤마앙상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