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한인교회

7월 5일(주일) 교회소식 / 공동체예배

07/04/2020
Changgook Ahn

1. 지난 주일 공동체예배에 처음 방문해 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의 아름다운 교제를 함께 계속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계화 자매(피아노 전공, 드레스덴음대, 등록)

   홍승우 형제(피아노 전공, 드레스덴음대)

 

2. 오늘부터는 공동체예배의 실시간 온라인방송은 송출하지 않고 본당에서의 예배만 진행 됩니다. 모든 성도가 교회에 오셔서 함께 예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예배를 드리실 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로 1.5m 이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의 위생수칙을 적용하여 예배를 드리니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4. 오늘부터 교회학교 청소년부와 어린이부 모임을 정상적으로 모입니다. 위생수칙을 잘 지켜서 모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5. 다음 주일부터 공동체예배 후에 식사 교제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러나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위생수칙을 꼭 지켜서 식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담임목사 이취임예배를 7월 26일(주일) 오전 11시에 드립니다.

 

7. 교회학교 어린이부에서 율동과 교사로 섬겨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가능하신 분은 교육부장이신 박한병 안수집사님께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교회에 헌금하실 때 특정 개인을 위해 드리는 지정헌금은 세금환급을 위한 헌금확인서의 헌금 금액에 포함되지 않게 됩니다. 특정 물건 구입이나 행사, 프로그램 등을 위한 헌금은 “목적헌금”이라는 명목으로 분류하도록 하겠습니다.

 

9. 교인동정

   이사/ 안지혜 자매(Frankfurt am Main)

   졸업연주/ 장슬기 자매(성악): 7월 10일(금) 16:00

   한국방문/ 홍선주 자매

 

** 2020년 7월 5일(주일) 공동체예배 **

  찬양과 경배/ 찬양팀 카라

  회중기도/ 이상태 집사

  찬양/ 글로리아성가대

  설교/ “거룩함으로, 사랑함으로 세상을 향하라!” (베드로전서 1:13~25)

              - 안창국 담임목사

  봉헌연주/ 샤마앙상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