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덴한인교회

당분간 실시간 온라인예배로 드립니다.

03/14/2020
Changgook Ahn

  안녕하세요?

  코로나19(COVID-19)의 확산이 드레스덴 지역에도 극심해짐에 따라 공동체예배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내일부터 당분간 실시간 온라인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다시 모이게 될 때에는 다시 공지를 할 것입니다. 그러니 집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방송으로 송출되는 공동체예배를 보시며 함께 그 시간에 예배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교회당에서 예배가 진행됩니다. 설교자와 기도자, 찬양인도자 등이 함께 하게 되고, 온라인 송출을 위한 미디어부 섬김이들은 함께 예배합니다.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더라도 교회당에서 드리는 예배에 참석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셔도 물론 됩니다. 그러나 코로나19 감염자와 혹여라도 접촉 가능성이 있었던 자나, 감기 증세가 있는 분들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에 참석하시는 분들도 서로 2m 간격을 띄어 앉아 예배드릴 수 있도록 하면 감사하겠습니다.

헌금은 모았다가 다시 모일 때 모아서 해주셔도 되고, 혹시 원하시면 아래의 교회 통장으로 온라인 이체해주셔도 됩니다. 이체를 하실 경우에는 항목도 십일조는 Sibiljo, 주일헌금은 Juil, 감사헌금은 Gamsa, 건축헌금은 Geonchuk, 선교헌금은 Seonkyo 등으로 문자를 첨가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릴 때에는 복장 등을 잘 갖추고 주변을 잘 정돈한 후 예배에 집중하여 온 마음으로 드릴 수 있기를 부탁합니다. 예배를 드리는 것은 장소의 문제를 넘어서서 우리 교회공동체가 마음을 합하여 함께 예배한다는 것이 중요하고, 임재하신 하나님께 집중하여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에 그 중요성이 있음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회 통장 계좌번호

Volksbank Dresden Bautzen EG

IBAN:DE30850900003260981004

(예금주: Koreanische Evangelische Kirchegemeinde Dresden e.V.)

 

  * 온라인실시간 예배 전송은 매주일 오전 11시(독일 시간)에 페이스북의 드레스덴한인교회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dresdenchurch/